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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개더링 개인 오브젝트화, 시스템 변경 진행 일정 ※
글쓴이  loneltng 글쓴시각  2020-04-11 12:47:48 조회수  7989
내용
원래는 기본부터 변경해야하는 작업이 수반되어 진행을 할 예정이 없었지만 갑작스럽게 진행이 가능하게 되어 이전부터 많은 요청이 있었던 개더링 오브젝트의 개인화를 진행하게 되어 공지로 알려드립니다.

여러가지 부가적인 작업이 남아있는 상태로 이 공지사항이 올라간 시점에서는 적용되지 않고 아래의 적용 예정일자 이후로 적용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일자 : 2020 년 4 월 18 일 오후 중

개더링 오브젝트의 개인화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개더링 스팟에서 플레이어가 개더링을 진행하게 되면 각각의 플레이어마다 개더링 스팟에 지정되어 있는 리스폰 타임에 따라 개인적으로 리스폰 타임이 카운트 됩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채집 완료 여부에 관계없이 업데이트 후로는 각각의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신경쓰지 않고 개더링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에 따른 개더링 스팟의 리스폰 타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는 리스폰 타임이 경과하기 전까지 다시 개더링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리스폰이 된 상태인지의 여부는 개더링을 눌러보기 전까지 현재와 마찬가지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개더링 스팟에 설정된 리스폰 타임과 리스폰 타임 결정 부분은 기존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개더링 오브젝트의 개인화 작업이 진행되면서 현재도 진행되고 있는 일부 플레이어들의 비정상적인 개더링 행위를 제한하기 위해 새로이 [ 개더링 피로도 ]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개더링 피로도는 일반 수행 피로도와 마찬가지의 개념으로 개더링을 할 때마다 1 씩 누적되며 매일 지정되어 있는 개더링 피로도 한계치를 채운 경우에는 당일날에는 더 이상 개더링을 할 수 없습니다.

개더링 피로도의 한계치는 매일 300 으로 설정되며 수행 피로도와는 달리 회복하는 약물등은 발매할 계획은 일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신 변경 후로 매주 목요일, 일요일은 개더링 데이로 지정되며 개더링 데이에는 개더링 피로도의 한계치가 50% 증가하여 450 이 됩니다.

개더링 시스템의 변경에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 적용 시점 이후로 문의/버그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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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 목록 ( 총 5 건 )
  KimAir
  at 2020-04-11 12:52:46
 와!
  flame177
  at 2020-04-11 12:53:02
 와
  Melkor
  at 2020-04-11 13:03:53
 오
  carrotmin
  at 2020-04-11 15:46:22
 우옹ㅎㅇ호!
  provy
  at 2020-04-11 19:13:21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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